티스토리 뷰

우리나라 청년실업이 증가하고 사업이 어려워짐에 따라 공무원의 인기도 계속 높아지고 있다. 공무원들은 또한 많은 대출과 금융상품을 사용하는데, 이것은 다른 직업들보다 더 유리한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다. 정부의 신용도와 한도를 알아보자. 



공무원으로서 어떤 직장은 그들이 다른 직업보다 더 유리한 이자율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지만 만약 그들이 신용도가 낮거나 특별한 문제가 있다면 그들은 금리를 조금 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신용등급이 6등급이면 첫 번째 금융부문과 두 번째 금융부문을 볼 수 있습니다. 공무원들은 많은 우선 이자율과 다른 혜택들을 가지고 있어서 분명히 그것들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은행은 공무원들의 신용을 위해 어떻게 이율을 제공하고 있는가? 


공무원들은 보통 은행의 평균 2퍼센트, 은행 중 3퍼센트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만약 이 조건이 충분하지 않다면 이자의 이점은 그들이 확실히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평균적인 상업 은행의 공무원 신용 금리에 대한 추세는 인정되며, 공무원의 신용 한도는 신용 등급에 따라 동등하게 결정된다. 대출은 공무원 연봉의 1.8배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신용등급이 좋지 않으면 한도는 0.7배 정도 줄어들 수 있다. 시중은행들이 이와 같은 이자율이나 한도를 담보가 없이 사용하는 것은 매우 유익할 것이다. 공무원들의 신용 한도를 높이려면 금리를 인상하고 한도를 높일 방법이 있다고 그들은 말한다.


그리고, 물론, 당신은 본 은행이 공무원들의 신용 금리에 우선권을 주기 때문에 본 은행을 선호할 것이다. 아마도 시장에 있는 은행들은 비슷한 금리와 한계를 가지고 있어서 그것들을 선택하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저금리로 금리를 사용하고 한도를 더 높이기를 원한다면, 다른 방법이 없다. 그것은 담보를 이용하는 방법이지만, 은퇴를 담보로 하는 방법입니다. 이미 사용한 한도 외에 최대 500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다. 그들은 자신들이 상당히 높은 한도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만 정부의 신용 한도를 높일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다.

다른 직업 그룹들은 질투를 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공무원들도 정말 축복받은 직업이라고 생각해요. 공무원들의 신용 금리는 너무 좋아서 가능한 한 낮은 상업은행에서 사용되어야 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퇴직금을 최대 5천만 원까지 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최대 5천만 원입니다. 예를 들어볼게요. 그들은 신청자들이 퇴직금을 얼마나 모았느냐가 중요하다고 말한다. 1000만 원을 모으면 500만 원까지 쓸 수 있다. 따라서 쌓은 퇴비량의 최대 50%가 한계입니다.


제2금융권의 은행들이 대출을 이용한다면 정부의 신용 금리는 다른 직종보다 낮을 수 있지만 첫 회계연도에 대해서는 지급할 수 없다. 하지만 신용도가 높지 않다면 어쩔 수 없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것보다는 쓰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아요.

재계에서 공무원의 신용한도는 3배까지 높다. 그것이 제1금융 은행이든 제2금융 은행이든 간에, 그들이 서로에게 분명한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선택을 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금융 분야에서는 저축은행과 자본이 많기 때문에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다.

내가 설명하지 않은 것 중 일부는 내가 인터넷에서 사용하는 대출이다. 금융계 때문에 너무 바빠서 못 가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아요. 그리고 조건이 너무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이미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어요.


이류 은행을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대출기관들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그래도 대출업체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제2의 금융부문을 닫는 것이 나을 것이다. 대출 회사에 가면 공무원들을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에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부의 신용 금리는 첫 회계연도에 약 2-3%이고 정부의 신용 한도가 어려움 없이 설명되고 사용된다.



댓글